함께 도와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도와요.

※ 모든 기부금품은 전문기관을 통해 운용됩니다.

종료
다시 밖으로 나가고 싶어요!
  • 진행기간 : 2019. 09. 10 ~ 2019. 10. 20

이 사연은 종료 되었습니다.

다시 밖으로 나가고 싶어요! [함께 하는 기관 : 아름다운가게 현물나눔사업 ]

도움을 받아 누릴 수 있었던 나날들
영지(가명) 씨는 어머니와 여동생과 함께 살다가 대학교에 진학하면서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생활과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다보니 늘 생활비도 시간도 부족했습니다. 다행히도 어머니께서 기초생활수급비 중 20만 원씩을 매달 보내주어 겨우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폭력, 모든 일상이 틀어지다
그러던 중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하면서 정신적 충격을 크게 받아 양극성 정동장애 증세가 심해졌습니다. 범죄피해자 상담지원센터에서 정신과 치료와 심리 상담을 받고 조금 안정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체중이 30키로 이상 불어나면서 외부 활동에 매우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출처 UTOIMAGE]

항상 겹쳐서 오는 어려움
가끔씩 발생하는 양극성 정동장애 증세로 학교 등교도 어려워져 휴학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정신적, 육체적 문제가 겹쳐 아르바이트도 그만두게 되면서 경제활동을 전혀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생활비가 부족해 임대료 체납이 계속되면서 퇴거 위기에 몰리고 생활도 버겁기만 합니다.

최소한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영지 씨는 계속 학교생활을 계속하고 싶다고 합니다. 체중조절도 노력하고 있지만 지금 당장 그녀가 입을 수 있는 옷은 단 두 벌 뿐입니다. 사회로, 학교로 돌아가 다시 평범한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깨끗한 의류와 신발로 그녀의 용기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아름다운 가게는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지 씨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기증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