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도와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도와요.

※ 모든 기부금품은 전문기관을 통해 운용됩니다.

종료
하늘이와 동생들에게 필요한 여름 옷을 기증해주세요!
  • 진행기간 : 2017. 07. 14 ~ 2017. 08. 15

이 사연은 종료 되었습니다.

하늘이와 동생들에게 필요한 여름 옷을 기증해주세요! [함께 하는 기관 : 아름다운가게 ]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는 엄마의 빈자리
하늘이는 아빠, 할머니 그리고 세 명의 동생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하늘이네 가족들은 할머니 댁으로 들어와 살게 되었습니다. 엄마는 하늘이와 동생들에게 ‘맛있는 것 많이 사 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라는 말만 남기고 집을 떠난 뒤 4년째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엎드려 있는 남자아이

아빠가 짊어진 짐은 너무나 무겁습니다.
당뇨와 척추 분리증을 앓고 있는 아빠는 좋지 않은 몸으로 하늘이와 동생들, 할머니까지 돌봐야 하는 여섯 식구의 가장입니다. 작년까지는 자활 근로로 조금씩이나마 생활비를 벌 수 있었지만 치매 진단을 받게 된 할머니가 혼자서 생활할 수 없어 그마저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할머니를 돌보며 온종일 집에서 생활하게 된 아빠는 세상과 단절된 채 가족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도 없는 막막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그래도 가족과 함께이기에 희망은 남아있습니다.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냉방시설 하나 없는 집, 하늘이와 가족들은 다 함께 거실에서 모여 잠을 잡니다. 잠든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아빠는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으며 힘을 얻습니다. 지금 가족에게 필요한 것은 여름에 필요한 아이들의 옷과 신발입니다. 하늘이와 가족들이 계속해서 함께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현물을 기증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기증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하늘이 가족과 같이 ‘현물지원이 필요한 가정’에게 전달됩니다.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