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도와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도와요.

※ 모든 기부금품은 전문기관을 통해 운용됩니다.

아픔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을 기증해주세요!
  • 진행기간 : 2017. 11. 10 ~ 2017. 12. 25

종료일이 35일 남았습니다.

아픔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을 기증해주세요! [함께 하는 기관 : 아름다운가게 ]

8살 지환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것
지환(가명)이는 공동생활가정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보다 유난히 낡은 옷을 입고 있는 지환이는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8살 나이보다 키가 크고, 체격이 좋은 지환이는 조용한 모습에 또래 아이들보다 더 어른 같아 보입니다. 이런 지환이가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은 바로 엄마, 아빠와 함께 살던 집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소년
[사진출처 123RF]

가족을 떠나게 된 지환이
얼마 전까지만 해도 지환이는 부모님 그리고 형과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지낼 때도 지환이는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엄마는 정신질환으로 지환이를 제대로 돌봐줄 수 없는 상황이였고, 아버지 역시 생활의 어려움으로 아이들에게 관심을 두지 못했습니다. 집으로 찾아온 사례관리사 선생님이 지환이에게 "엄마는 지금 마음이 아파서 지환이와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해"라는 이야기를 들을 때까지도 아무 말이 없었던 지환이는 가족을 뒤로하고 떠나는 차가 출발하고 나서야 눈물을 보였습니다.

지환이를 응원하는 선물을 기증해주세요!
가족들과 있을 때도 어려운 경제 사정과 부모님의 방임으로 인해 지환이의 옷은 더없이 낡은 것들뿐이었습니다. 또래보다 성장이 빠른 지환이에게 맞는 옷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공동생활가정에서도 많은 옷을 구매할 수 있는 형편이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환이가 가족과 다시 만날 날까지 아픔을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이 담긴 의류를 기증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기증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지환이와 같이 ‘현물지원이 필요한 가정’에게 전달됩니다.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