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도와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도와요.

※ 모든 기부금품은 전문기관을 통해 운용됩니다.

화재 피해를 당한 가족에게 현물을 기증해주세요!
  • 진행기간 : 2017. 12. 19 ~ 2018. 01. 31

종료일이 10일 남았습니다.

화재 피해를 당한 가족에게 현물을 기증해주세요! [함께 하는 기관 : 아름다운가게 ]

여섯 식구가 맞이하게 된 차가운 겨울
6살 민주(가명)는 매일 밤 3살 어린 동생 민재(가명)를 꼭 끌어안고 잠이 듭니다. 외가댁에 온 이후로 온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잠드는 것이 민주와 민재는 한없이 좋기만 합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아이들과 달리 부모님의 걱정은 점점 깊어집니다.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고 있는데, 친할머니와 친할아버지 그리고 어린 아이들 까지 있는 민주네 가족이 아침에는 아빠의 사무실로 저녁에는 외갓집으로 옮겨 다니며 생활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화재 피해를 입은 집
[사진출처 123RF]

행복했던 가족을 흔들리게 한 화재
민주와 가족들에게도 모두가 함께 지낼 수 있는 작지만 따뜻한 집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10월, 할머니가 가스레인지를 켜놓고 깜박 잠이 들어 가족의 보금자리가 모두 타버렸습니다. 다행히 여섯 식구 모두 무사했지만 당장 어린 민주와 민재 그리고 노부모까지 지낼 곳을 찾아야 했던 부모님은 이후 매일 밤을 한숨으로 지새우고 있습니다. 고맙게도 민주와 민재는 그런 부모님의 모습을 보면서 힘들어도 불평 없이 씩씩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여섯 가족에게 필요한 옷과 신발
화재로 타버린 집에서 가족들은 겨울에 입을 옷가지조차 챙겨 나올 수 없었습니다. 신발 또한 한 켤레로 언제까지 보금자리 없는 생활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딱한 소식을 들은 주민센터에서 적십자 구호 물품을 받았지만 추운 겨울을 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양입니다. 민주네 여섯 식구가 다시 희망의 따뜻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사랑이 담긴 옷과 신발을 기증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기증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민주네 가족과 같이 ‘현물지원이 필요한 가정’에게 전달됩니다.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