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도와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도와요.

※ 모든 기부금품은 전문기관을 통해 운용됩니다.

종료
어머니와 오래오래 함께 하고파요!
  • 진행기간 : 2019. 10. 16 ~ 2019. 11. 25

이 사연은 종료 되었습니다.

어머니와 오래오래 함께 하고파요! [함께 하는 기관 : 아름다운가게 현물나눔사업 ]

하나뿐인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
규빈(가명)이는 엄마와 단둘이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입니다. 넉넉치 않은 형편에 생계에 도움이 되고자 어머님은 야간 대리운전을 하십니다. 규빈이는 어머니와 함께 현장에 나가 홍보 명함을 돌리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매일 어머니를 보호하고 돕는 규빈이는 또래와는 다르게 철이 일찍 들었습니다.

 

함께 하는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학생의 신분으로 혹여나 학업에 지장이 생길까봐 어머님은 함께 일을 나가는 것을 반대했습니다. 하지만 집에 있는 것보다 엄마와 함께 하는 것이 더 재밌다고 해맑게 웃는 규빈이를 막긴 어려웠습니다. 의젓하고 착한 아들이 너무 고맙고 큰 힘이 되지만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나아지지 않는 현실에 어머님은 많이 힘들어보이셨습니다.


[사진출처 UTOIMAGE]

건강은 항상 부족하기만 했던 소득마저도 앗아갔습니다
일에 특성상 소득이 작고 일정하지 않아 월세, 공과금이 모두 체납된 상태입니다. 그마저도 현재 사는 월세집이 철거 예정 지역이 되면서 퇴거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어머님이 스트레스와 과로때문에 신우신염을 앓게 되면서 입원을 하게 되어 그나마 있던 작은 소득마저 없어졌습니다.

 

어머님이 더이상 미안해하지 않도록
어머님은 한창 활동이 많은 아들에게 티 한 장도 사줄 여력이 없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무관심 속에 잠들어있는 여러분의 깨끗한 의복, 신발이 규빈이에게는 원만한 일상을 살아가는 데에 큰 힘이 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엄마를 도우며 성실하게 학교를 다니고 있는 규빈이에게 여러분의 마음을 선물해주세요!

아름다운 가게는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규빈이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기증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