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뉴스 · 이슈

알차고 유용한 최신 복지 뉴스와 이슈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29일 충주체육관서 일자리박람회…38개 기업 참여
등록일2019-10-21

30개사 현장서 200명 채용…8곳은 기업설명회 열어

(충주=연합뉴스) 박재천 기자 = 제2회 충북 충주시 일자리박람회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충주체육관에서 열린다.


충주시가 기업들의 구인난을 해소하고 구직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교통대, 충북도, 충주고용복지센터와 마련한 이번 박람회에는 38개 우수·강소기업이 참여한다.


동우FC, 대경코빌, 신일제약, 종이나라, 지앤피, 아이배냇 등 30개 기업은 현장 면접을 진행, 200여명을 채용한다.


이력서를 준비하면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본부에 구직신청서를 제출해도 취업 알선 대상에 오른다.


더블유씨피, 동화약품, 롯데주류 충주공장, 사회적기업, HL그린파워, 이연제약, 세아특수강, 코스모신소재 등 지역 우수기업 설명회도 진행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YWCA 고령자 인재은행, 중장년 희망일자리센터 등 유관 기관들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노사 고충 처리 상담 부스도 운영된다.


타로 적성검사, 이력서용 무료 사진 촬영,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 부대행사도 벌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job.chungju.go.kr)를 보면 된다. 전화 문의는 ☎080-000-9192.


jcpar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0/21 08:56 송고

복지뉴스 상세보기

정보제공을 나타낸 표입니다.

정보제공 연합뉴스
만족도 평가 영역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현재 페이지의 오류와 개선점이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의견남기기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