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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증장애 등급심사(서브메뉴) P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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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결과 이의신청

HOME > 중중장애등급심사 > 심사결과 이의신청

중증장애등급심사 심사결과 이의신청은 결과통보 - 주민센터로 접수 - 서류제출 - 국민연금공단 심사의뢰 - 결과통지 과정으로 처리됩니다.

  • 01.결과통보 -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인에게 통보
  • 02.주민센터로 접수 - 장애등급 결정내용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접수
  • 03.서류제출 - 이의신청서 및 이의신청 내용 확인 서류 제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의 신분증 포함, 또한, 장애상태를 입증할 수 있는 추가자료 제출 시 도움됨
  • 04.국민연금공단 심사의뢰 - 이의신청의 경우 다른 전문의사가 심사
  • 05.결과통지 - 특별자치도사 ·시장·군수·구청장(담당 사업과)를 통해 결과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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